본문 바로가기

육아

임산부 필수 아이템 [바디필로우]

728x90

임신 15주차 와이프가 배가 불러오면서 수면이 불편하여 알아보게된 바디필로우이다. 바디필로우라는 제품을 처음알게되었고 굳이 필요한가 생각이 들었는데 후기를 보니 임산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인것같았다. 다행히 브랜드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아서 고르기 쉬웠고지만 생각보다 대체로 가격이 비싼 편이었다. 많이 팔린 제품은 좋은 후기도 많지만 그만큼 안좋은 후기도 많았다. 검색에 검색을 더한결과 이몽브랜드의 바디필로우를 선택했다. 

alt태그- 이몽 바디필로우

이몽 바디필로우 선택이유

1. 단점이 없던 후기

- 판매량이 다른 제품에 비해 현저히 적었으나 대부분의 평들이 좋았다.

2. 그나마 저렴한 가격

- 개인적으로 바디필로우같이 단순한 제품은 원가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 타사대비 조금 더 저렴했다.

3. 부드러운 겉감 소재, 넉넉한 안감 솜

-겉감소재는 사진과 같이 부드러웠고 솜 또한 넉넉하게 들어있었다.

4. 적은 종류

-사이즈만 2가지로 나뉠뿐 모양은 한가지로 통일 되서 고르기 쉬웠다.

 

사용후기

1. 작은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175cm인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적당한 사이즈였다.

2. 사진과 같은 느낌의 원단과 솜

3. 생각보다 훨씬 편안함

 

와이프의 요구로 알아보고 구매하게 된 바디필로우이지만, 임산부뿐 아니라 일반인이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생각한다. 일반 베게도 3-4만원 정도 하는 것 생각하면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다. 

 

<내돈내산>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아 필수품 수유 의자, 임산부 쇼파  (0) 2023.02.06